Jumat, 10 Agustus 2018

물류 분야의 QUASA 개발




그거 쿼사 야?

QUASA는 블록 체인과 관련된 분산 시스템이며 블록 체인 및 암호화 통화 자체를 둘러싼 몇 가지 현명한 계약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물류 기술 개발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전체 공급망에서 전체 보안 및 개인 정보를 보장합니다.

QUASA 플랫폼의 물류 컨소시엄과 물류 조직에 의해 생성 된 제품 시스템은 가장 강력한 능력, 러시아, CIS 및 세계의 다른 국가에서 경험했다. 이 기관들은 공급 업체 계약, 파트너 계약 및 메모를 기반으로 전세계의 선도적 인 러시아 물류 조직, 회사 및 협회와 협력합니다.

프로젝트 아이디어

이 프로젝트의 주된 개념은 모든 참가자들간에 투명한 상호 작용 시스템을 만들어 물류 분야에서 기술적 인 돌파구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QUANT의 분산 물류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공급망 관리에 기반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분산 서비스와 독특하고 QuasaCoin 자신의 암호 통화를 기반으로 투명한 경제 시스템의 상당한 이점 얻기 위해 모든 참가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이 프로젝트의 출시를 들어, 우리는 다음과 같은 특수 기능에 대한 러시아 물류 시장을 선택했습니다 :

시장 규모 러시아의 물류 규모는 GDP의 5.6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2.7 %, 중국의 경우 2 %). 러시아의 포워딩 서비스 시장은 연간 10 억 달러를 창출하고 물류 시장의 5 %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트럭 운송, 항구 수의 증가, 국제 무역에서의 선도적 인 역할은 QUASA의 분산 된 서비스가 잘 시작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특별한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다른 국가와 달리 러시아 법은 운송 활동에 대한 면허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QUASA 팀은 추가 비용을 피하고 시장에서 가능한 한 빨리 베타 테스트 및 현지화를 위해 고객을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IT 인프라 개발. 2015 년에 GLONASS 장치가 러시아 트럭 차량의 100 %에 설치되었으며 위치 식별을위한 데이터 수집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블록 체인에 이전 소유권을 등록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화물 추적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관계를 닫습니다. QUASA 플랫폼을 지원하는 회사 컨소시엄은 러시아, CIS 및 기타 국가의 가장 강력하고 유능하며 경험이 풍부한 물류 회사 및 물류 조직으로 구성됩니다. 이 기관들은 공급 업체 계약, 파트너 계약 및 메모를 기반으로 러시아 및 전세계의 선도적 인 물류 조직, 회사 및 협회와 협력합니다.

암호화 통화의 법적 지위. 암호 통화의 합법적 지위에 관해서는 러시아에서의 합법화가 아닌 그러한 통화의 비범죄화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문제점

현재화물 운송 시장은 인터넷 회사에 의해 정복되기 전에 택시 시장과 유사합니다 : 투명하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고 지역 회사들 사이에 분열되지 않았습니다. 경쟁 덕분이 아니라 내부적 인 이유와 알려지지 않은 규칙으로 인해 시장이 분열되었습니다.

물류는 단순히화물을 이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래서 최종 목적지에서이 물건을 수행하고 무엇을 발송하고 수신자 요금의 성격, 어떻게 처리하는 방법 및 팩에 대한 대량의 정보의 이동을 포함한다. 대형 문서를 다루는 물류가이 복잡한 산업을 더욱 불투명하게 만듭니다. 최종 수신자는 수신자에게 도달하기 전에로드에 의해 만들어진 경로를 추적 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가 해결해야하는 문제의 본질

중앙 집중식 서비스를 SMARTCONTRACT 및 BLOCKCHAIN ​​기술로 대체하면 물류 시장의 투명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 생성이 명확 해지며 모든 공급망 참여자 간의 공개적이고 투명한 상호 작용 덕분에 서비스 가격이 절감 될 것입니다. QUASA 기술은 운송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 재정적 및 노동력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QUASA 플랫폼은 시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벤치 마크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시장은 운영자에게 열려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화물의 이동 및 상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현재 그것은 부가적인 자원의 사용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위원회의 규모를 증가시킨다. QUASA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이 데이터는 BLOCKCHAIN에 입력되며 스마트 계약을 체결하면 모든 계약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Blockchain에 포함 된 데이터에 따라 공동 결제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따라서 합의 이행에 대한 통제가 수행 될 것이다.

산업 문제



모든화물의 80 % 이상이 중개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적절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뢰 질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운송 및 물류 부문에서 경제 범죄로 인한 총 손실은 83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사람들은 합법적이고 경제적 인 관점에서 파트너 및 고객과 계약을 맺어 연간 40 억 달러의 손실을 피하기 위해 제공되며,화물의 20 %는 완전 보험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전략적 문제는화물 운송 가격에 포함되는 기회 주의적 행동 위험을 야기합니다.

해결책 :화물 운송에 대한 통제는 계약이 성공적으로 끝날 때까지 요청에 따라 수행됩니다. 모든 작업은 당사자 간의 신뢰없는 관계를 제외하는 블록 체인에 나열됩니다. 선적 초기에 합의 된 스마트 계약은 블록 체인에 포함 된 데이터에 따라 자동으로 완전한 공동 합의를합니다.

화물 소유주의 파산 위험.



이로 인해 운전자는화물 주인의 실사 분석을 수행하고 자신의 의무와 관련하여 파산 가능성에 대한 보험료를 부과합니다. 물류 회사는 최대 30 %의 보험료를 청구하고 파트너의 평판에 따라 특정 거래를 거부합니다.

해결책 : 신뢰할 수있는 공급자와화물 소유주의 승인은 총 책임의 수준을 높입니다. 현재의 DLT 기술을 사용하여 QUASA는 공급 업체에게 개인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조직은이 데이터를 받아서 확인해야합니다.

숨겨진 손상 위험.



화물 (또는, 공급 체인의 마지막 사람)의 소유자가 손상된 상품을받을 경우, 그 피해에 대한 책임을 누가 알 수 없으므로 법원에 손해 배상을 추구의 가능성은 없다.

SOLUSI : QuasaCoin은 모든 QUASA 결제가 처리되는 단일 가상 화폐입니다.

세금 회피의 위험.



세무 당국이 탈세를위한 공급망 중 적어도 하나를 의심 할 경우,화물은 인출되거나 철수 될 것입니다.

해결책 : 자동화물 보험이 파트너의 기회 주의적 행동뿐만 아니라 불가항력 적 손해의 위험을 감수한다고 가정합니다.

Exchange 위험



이 경우 물류 회사는 감가 상각의 위험을 고려하지 않도록 계약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이것은 물류 서비스를 더 비싸게 만듭니다.

불충분 한 보험



대부분의 운송 대리점은 운송 손실 만 보장하지만화물 손실이나 손상 보상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화물의 위치와 상태를 추적하는 온라인 GPS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초기 단계에서 QUASA는 프로토콜 (https, mqtt 등)을 통해 기존 추적 기술 공급자와 통합됩니다. 데이터가 수집되어 일반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정보 장벽 문제와 높은 가격.



시장 세분화와 표준 지불 알고리즘의 부재 및 제지 흐름, 추가 서비스 및 세금으로 인해 운영자 수수료 및 거래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찾는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시장 경쟁력을 떨어 뜨리고 판매자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화물 소유주는 이전 운송 가격을 알고 비교하고 특정 비싼 분석을 수행해야 할 필요성에 직면합니다. 이 문제는화물 소유주와 운영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일반 정보 공간이 없으면 무료 컨테이너에 대한 데이터 부족으로 인해 효율성과 지연이 발생합니다.

해결책 : 단일 정보 시스템이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을 수행하고 신호 장비 중단 시간을 중단합니다. 덕분에 지연이 줄어들고 전체 효율이 향상됩니다. 예측은 혼잡을 피하면서 항구 하중을 줄이고 계획의 지평을 넓히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은 추가 가격, 조건 및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운송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UASA를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시키는 요소는 비교적 저렴한 서비스 수수료 (기존 포워더의 경우 8 ~ 15 %, 브로커의 경우 10 ~ 25 % 대비 2-3 %)입니다.

실업 상태에서의 문제.



진자의 원리는 물류 부문에서 최대 50 %의 효율 손실을 차지합니다. 문제는 수출 및 수입 균형이 소 지역에서 존중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트럭 운전사가 Arezzo에서 Saloniki까지 음료를 배달했지만 Saloniki에서 수출 할 수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빈 차량으로 돌아 왔습니다. 따라서 세입자는 일반적으로 요금을 인하합니다.

QUASA, 이익 및 목표



QUAS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공식 사이트 : http://www.quasa.io/

WP : http://www.quasa.io/whitePaper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309390.0

TELEGRAM : https://t.me/quasafreight

트위터 : https://twitter.com/quasagroup

페이 스북과 함께 : https://www.facebook.com/quasagroup

사용자 이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204918

ETH : 0x44808C2EA67D20E350574259A16BC36F81d8BebD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 ROKES EXCHANGE - Platform for Buying and Selling Fast and Safe Cryptocurrency 💰💰💰

Hello everyone, this new post I want to introduce about a very interesting and good project that is Rokes, and for more details, 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