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26 Juli 2018


손수 및 특별 품목을위한 세계적인 온라인 시장



탄조

최근에는 수공예품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의 흥분이있었습니다. 갑작 스럽니? 진심으로. 지구 적 불안정, 과도한 대량 생산 및 컨베이어 벨트의 일관성 시대에 이것은 기적이 아니며 사람들은 가정 용품의 쉬운 친숙 함과 진정성으로 다시 돌아 듭니다. 예술과 공예는 5000 년 이상 인류의 발전과 하위 문화에 없어서는 안될 역할을 해왔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는 수공예에 대한 열망에 다시 부응하기 위해 고도로 제조 된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TANZO가 2016 년에 시장 조사를 다시 시작했을 때 네트워크에 수백 명의 마스터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장인과 장인이 모이는 20 만 개 이상의 길드, 기관, 골프 장비 및 기타 커뮤니티를 발견 한 것에 놀랐습니다. 변화하는 생각과 환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손으로 무언가를 창조하기 위해 사랑을 나눕니다.

실제적이고 정확한 물건을 소유하는 데 사람들이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됨에 따라 가정 용품의 국제 시장은 2008 년의 진실로 3 배가되었고 지금은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2016 년 인도는 개인적으로 5 달러를 수출했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보다 15 % 많은 수공예품에 40 억 개의 조각.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각각 250 억 달러 이상을 받았다.

수공예품 생산을위한 미국 기업의 총 길이는 이제 33 세입니다. AFCI (Creative Industry Industries)의 새로운 수색에 따르면 10 억 계속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2020 년의 도움으로 글로벌 수제 시장을 사용할 부문 별 업무는 150 억 개의 기업에 달할 것입니다. 공예품은 이웃의 기술과 재료를 통해 독특한 삶의 방식이나 네트워크의 구체적인 표현입니다. 세계화가 진행됨에 따라 제품은 더 큰 부가가치를 넘어서고 장인들은 제품이 해당 분야의 물건과 경쟁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장인과 장인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어렵습니다. 최근에 직면 한 문제는 이웃을 통해 보입니다. 최신 기술 및 전자 상거래의 발전 덕분에 장인들은 소셜 네트워크, 광고 클라이언트, 광고, 개인 정보 보호 규칙 등에 대해 익숙해야합니다. 성공을 얻으려면 개발에 앞서 많은 다른 문제에 대한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대부분의 장인은 새로운 가상 밀레니엄 세대와 같은 광고 및 마케팅 분야의 가상 원주민, 기업가 또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들은 평범하고 평범하며,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과 정보를 보여주는 사람들입니다. 세계 원주민의 전통과 문화 및 상품 세계의 다양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느낄 수있는 수공예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공예품의 진품성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의 우선 순위가됩니다.

공예품 및 국제 시장에 관한 유엔 교육 과학 문화기구 / 정보 기술 심포지엄 (UNESCO / ITC)에 기초한 1997 년의 정의는 선박의 범위와 복잡성을 반영한다.

수공예품에 대한 블록 관계에 기반한 사회적 시장.
TANZO는 수공예품부터 골동품 보물에 이르기까지 수공예품 및 특이한 품목에 대한 두 가지 세계 온라인 시장을 목표로합니다. 탄자는 또한 수공예품에 대한 열정보다 더 많은 것을 묶는 실제 사람들의 활발한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장인들은 자기가하는 일을 좋아하는 구매자가 좋아하는 것을 장인이 할 수 있습니다.

TANZO에 대하여

탄자 - 장인이 보호 받고 제조의 품질이 보장되는 수공예품의 사회적 시장 중 첫 번째. 분산 형 스토리지 기술 TANZ는 플랫폼의 투명성을 제공하여 구매자와 판매자가 공개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TANZ Tujuan의 주요 목표는 완전히 분산 된 신뢰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동기화 된 소셜 플랫폼으로서 특정 거래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동일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수제 시장

핸드 메이드 제품의 세계 시장은 2008 년 이래 3 배가되었고 현재 1,000 억 달러에 이릅니다. 2016 년에는 인도에서만 5 백 40 억 품목의 수작업을 수출했으며 이는 1 년 전보다 15 % 증가한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250 억 달러 이상을 차지했다.



AFCI (Creative Industry Industrie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 수공예 산업의 상당 부분은 40 달러입니다.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업계는 2020 년까지 전세계 수제 시장이 1,000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장인과 구매자의 문제
크래프트 관련 문제
국제 마케팅에 대한 지식 부족
구매자에 대한 신뢰 부족 (장인은 일반적으로 확인되지 않음)
잠재 구매자와의 직접 커뮤니케이션 부재
공정 경쟁에서 제품을 제공 할 수 없음
제품 목록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어려움
자신과 제품을 적절히 표현하는 데 장애가됩니다.
부정한 고객에 대한 두려움

구매자 문제
장인이 주장하는 것임을 입증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상품이 주인의 손에 의해 실제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장인이 시장을 사용하지 않고 가짜 제품을 정품으로 전달하지 못함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장인이 이익을 위해 대량의 물건을 팔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어렵다.
신뢰할 수있는 리뷰 부족

TANZ Plat 플랫폼의 장점 완벽한 서비스, 사용 편의성
저렴한 비용의 거래 비용
인기있는 암호화 통화 (ETH, BTC)를 사용한 지불

투명하고 분산 된 보너스 및 보상 시스템

-Complex 서비스, 사용 편의성
투명하고 분산 된 보너스 및 보상 시스템
제품 신뢰성 증명 - Blockchain은 신원 확인을 검증합니다.
고객과 의사 소통하기위한 도구
판매 세부 분석

신뢰할 수있는 리뷰, 보상 시스템 보상에 대한 보상 특별 요금으로 플랫폼 서비스를위한 TZO 토큰 지불

제품 : TANZ Пла 플랫폼

문제

대부분의 교환 플랫폼은 공예품을 홍보하거나 독창적으로 설계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자하는 실제 장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장인들은 가짜 또는 대량 상품을 한 플랫폼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도매업자 및 상인과 직접 경쟁해야합니다. 때로는 검색 결과를 왜곡하는 낮은 품질의 인공 물량의 중간에 진짜 수공예품을 찾는 일조차 어려워집니다.

솔루션

TANZ 흐름도에 기반한 인증 프로세스는 정품 마스터 만이 플랫폼에서 수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는 잠재적 인 구매자들에게 모든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판매하는 장인에 의해 손으로 만들어 지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동등한 가치의 암호화 통화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통화 구성 요소로 요소가 평가됩니다. 그러나 TANO는 사용자가 인출 수수료를 받거나 완전히 인출하여 거래에 대한 기본 통화로 TZO 토큰을 사용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특별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TZO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장인을위한 TANZ 플랫폼

TANZOO는 전자 턴키 거래를위한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장인이 가상 저장소를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장인은 탄자에서 제품 목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장인들은 TANZ 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 할 때 거래 비용이 매우 낮습니다.

토큰 판매의 분배에 대한 자세한 정보



거리지도



팀 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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